소니, ‘a7 III 대학생 리뷰어’ 모집
상태바
소니, ‘a7 III 대학생 리뷰어’ 모집
  • 고수연 기자
  • 승인 2019.01.14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주 간의 소니 a7 III와 렌즈 체험 및 프로 사진작가의 강의

소니코리아는 2,420만 화소 10연사 풀프레임 미러리스 ‘a7 III’를 체험하는 ‘a7 III 대학생 리뷰어’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진 및 카메라를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일반학과 재학생과 사진/영상 관련 학과 재학생, 두 그룹으로 나눠 총 8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발된 ‘a7 III 대학생 리뷰어’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2,420만 화소 10연사 풀프레임 미러리스 a7 III 제품과 주요 풀프레임 E마운트 렌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a7 III 대학생 리뷰어’ 프로그램에 선발된 인원은 오는 31일에 진행되는 발대식 및 제품 세미나를 시작으로 3월 29일까지 총 8주 동안 활동을 하게 된다.

발대식에는 한국인 사진작가 최초로 소니 글로벌 이미징 앰버서더로 선정된 김주원 풍경사진가와 알파 아카데미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현수 작가와 함께하는 프로 사진작가의 특별한 강좌가 마련될 예정이다.

8인의 a7 III 대학생 리뷰어들은 체험 제품 리뷰 포스팅 미션을 수행하며, 개인별 미션과 함께 팀별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소니코리아는 각 그룹별 심사를 통해 최우수 리뷰어(2명)에게 본인이 체험한 a7 III와 렌즈를 증정하며, 우수 리뷰어(2명)에게는 본인이 체험한 a7 III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장학금 100만원(2명)과 장학금 50만원(2명)의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참가자에게 특별 할인 구매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a7 III는 출시 후 상당 기간 동안 품귀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전세계 카메라 애호가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사진과 카메라를 사랑하는 전국의 많은 대학생들이 이번 ‘a7 III 대학생 리뷰어’ 프로그램에 지원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수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