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기숙학원, 언양종로니드학원 재수 선행반 개강
상태바
부산기숙학원, 언양종로니드학원 재수 선행반 개강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1.09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영남알프스 인근에 자리잡은 언양종로니드학원에서는 1/13(일)에 선행반을 개강한다고 한다. 2019학년도 불수능의 여파로 재수학원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경남지역에서 오랜 전통을 지닌 언양종로니드학원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자.

언양종로니드학원의 강점 중 하나는 첫째,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다. 주변에 학습에 방해되는 요소가 전혀 없다. 유해시설 및 소음을 발생시키는 요소가 없기에 학생들은 공부에만 전념할 수가 있다.

둘째, 접근성이다. 기숙학원에서 접근성이 무엇이 중요하냐고 하겠지만 타지에서 학생들이 모이는 기숙학원의 특징상 휴가 기간 중 이동시간에 빼앗기는 것을 따지면 적지 않은 시간이다. 언양종로니드학원은 울산(통도사) KTX역 및 언양터미널이 10분 내외의 거리에 있기에 거리가 먼 타지역까지도 이동 중 낭비되는 시간을 많이 줄일 수 있다.

셋째, 기숙사의 안락함이다. 현재 학원에서 기숙사 리모델링을 통해 3인 1실의 기숙사로 변경하였고, 각 호실 안에 샤워부스와 화장실 부스를 설치하여 사용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언양종로니드학원은 35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곳으로 부산 외에도 울산, 대구, 창원, 진해, 김해, 마산, 포항 등 경남, 경북을 포함한 전국의 학생들이 찾고 있으며 최근 기숙사 환경 개선을 통해 3인실 설치 및 남녀 기숙동을 별도로 운영하는 등의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고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