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고객 맞춤 서비스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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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수스, 고객 맞춤 서비스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론칭
  • 고수연 기자
  • 승인 2019.01.09 1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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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최대 3년까지 보증 기간 연장 및 출장 방문 서비스 제공

에이수스는 고객 맞춤형 애프터 서비스(AS)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는 에이수스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기존 노트북 보증 기간 1년 외에 추가로 최대 3년까지 보증이 가능하며, 서비스 센터 방문 수리 및 택배 수리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제품 또는 프리미엄 케어 옵션에 따라 출장 방문 수리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상품은 젠북, 비보북 등 일반용 노트북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모델 전용’과 기본 보증 기간이 1년인 TUF, ROG ‘게이밍 모델 전용’, 기본 보증 기간이 2년인 ‘ROG 모델 전용’으로 나뉘며, 옵션은 보증 기간 추가, 출장 방문 서비스 및 센터 방문 서비스 기간 추가 등 각 상품별로 상이하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에이수스는 전국에 서비스 센터망을 구축해 현재 전국 23개 지점에서 애프터 서비스(AS)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이내에 전국에 약 45개의 서비스 센터를 확장할 예정”이라며, ”유저들이 한층 편하고 안정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통해 보다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소비자의 편의성 강화에 앞장 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1월 20일부터 2월 10일까지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젠북, 비보북, 게이밍 노트북 등 에이수스 노트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에 가입할 수 있다.

고수연 기자  lycaon@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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