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리드 내부 승진, 김명진 대표이사 선임...클라우드 역량 집중
상태바
이노그리드 내부 승진, 김명진 대표이사 선임...클라우드 역량 집중
  • 고수연
  • 승인 2019.01.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그리드 신임대표 김명진 前 상무 선임, 내부 승진을 통해 조직력 및 사업기반 강화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기업 이노그리드(대표이사 김명진)가 신임 대표이사에 김명진 클라우드연구센터장(상무)를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신임 대표이사

이노그리드 관계자는 “이번 신임대표 선임은 전문성과 경쟁력을 잦춘 내부 승진을 통한 조직의 인정을 받아 새로운 리더십을 확보한 만큼 국산 클라우드의 핵심 경쟁력을 키워 중소기업을 대표해 대한민국의 클라우드 미래성장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노그리드는 올해 클라우드 사업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의미 있는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기본에 강한 클라우드 제품 라인업 강화와 스피드 경영을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단순화 시켜나갈 예정이다.

이노그리드 김명진 신임 대표는 “급속히 변화하는 국내외 클라우드시장에 국산 클라우드의 우수성과 글로벌 진출을 위해 우수 인재 영입 및 조직 역량 강화를 통해 클라우드를 잘 만드는 회사를 넘어 구름처럼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회사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14년부터 이노그리드를 이끌어온 조호견 전 대표이사는 계열사 크라운게임즈 대표이사로 게임사업에 전념한다.

고수연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