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배 혜택” 로밍ㆍ선불요금 등 더 다양ㆍ확대
상태바
KT “2배 혜택” 로밍ㆍ선불요금 등 더 다양ㆍ확대
  • 김병태
  • 승인 2013.08.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멤버십, 콘텐츠 등 전 분야 고객 감동 ‘2배’ 서비스를 제공 중인 KT(회장 이석채)는 데이터 로밍, 선불 충전 등에서 2배 혜택을 새롭게 추가하며 다양한 고객층으로 2배 혜택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2배의 혜택은 계속 됩니다!"
업계 유일의 데이터로밍 정액권 서비스를 제공 중인 KT는 미국, 일본, 중국 등 전세계 주요 85개 국가에서 10MB의 로밍 데이터를 14일 간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로밍 1만원권’을 10월 31일까지 기존 가격에서 50% 할인된 5천원에 제공, 같은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2배 늘렸다.

또한 가입비와 기본료, 약정 없이 필요한 금액만큼 유심에 충전해 쓸 수 있는 ‘선불유심(SIMple 충전)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요금 대비 2배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31일까지 올레닷컴에서 ‘선불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면, 1만원 결제 시 3만원 충전과 유심 무료 및 KT 휴대폰 고객 간 100분 무료통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여름휴가 시즌인 8월에는 2만 5천원 결제 시 5만원 충전과 KT 휴대폰 고객 간 100분 무료, 5만원 결제 시 10만원 충전 혜택과 KT 휴대폰 고객 간 200분 무료통화 혜택과 함께 휴가철 필수 아이템인 ‘휴대폰 방수팩(시가 1만 5천원 상당)’도 증정한다.

앱, 콘텐츠 서비스도 기존 이용 요금만으로 2배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는 프리미엄 유료앱, eBook, 만화, 인기게임 등을 월정액 5,000원으로 추가 비용 없이 자유롭게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콘텐츠 자유 이용 서비스, ‘올레 앱프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10월 31일까지 초/중/고등 및 성인 대상 맞춤 교육 콘텐츠, ‘올레스쿨(월정액 5천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중 올레 앱프리 가입 고객에게 교통 및 편의점 결제가 가능한 ‘캐시비’ 5천원 충전과 함께, 친구나 가족 등 최대 2명에게 각각 ‘캐시비’ 5천원 선물권도 제공한다.

아울러, 올레마켓에서 앱, 음악, VOD 등의 콘텐츠를 구입할 때 기존에는 올레클럽 ‘별’로 20%까지 결제가 가능했으나, 10월 31일까지 50%까지 결제할 수 있도록 변경해 2배로 늘어난 ‘별’을 가진 올레 고객들의 선택폭은 더욱 넓어졌다.

KT 로밍&데이터사업담당 김석준 상무는 “고객 감동을 위한 ‘2배가 돼! 페스티벌’에 로밍, 선불 요금 등이 추가돼 고객들의 2배 혜택이 더욱 확대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2배 혜택을 강화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