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결식우려아동에 5000만원 상당 해피포인트 지원
상태바
SPC그룹, 결식우려아동에 5000만원 상당 해피포인트 지원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12.2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내 저소득 결식우려아동에게 지원

SPC그룹은 겨울방학을 앞두고 결식아동에게 해피포인트 총 5000만 포인트를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SPC그룹은 지난 27일 파리바게뜨 강남본점에서 ‘해피포인트 전달식’을 진행하고, 강원도 내 저소득가정 아동 320명, 강원지역의 양육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60곳을 위한 해피포인트 적립카드를 전달했다.

이번 지원을 통해 방학 중 급식지원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등 전국 6,300여개의 SPC그룹 매장에서 주변 시선 의식 없이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SPC그룹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2017년 여름부터 매 방학 시즌마다 결식우려아동에게 해피포인트를 지원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이형진 본부장은 “방학 기간이 되면 혼자 끼니를 챙겨야하는 결식아동들이 아직도 많다”며,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매장이 있고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아도 되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가 아이들에게 정말 유용한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SPC그룹 SPC행복한재단 담당자는 “‘행복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일환으로 해피포인트 지원사업을 펼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SPC그룹은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돕는 사랑의열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기금 지원, 독거 어르신 생필품 및 방한용품 꾸러미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