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인기 단종 메뉴 '점보치킨' 2종 새 단장 출시
상태바
미니스톱, 인기 단종 메뉴 '점보치킨' 2종 새 단장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2.2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보시리즈 ‘점보닭다리’·‘매콤점보넓적다리’ 업그레이드 재출시
미니스톱이 고객의 인기를 모았던 점보치킨 2종을 재출시한다.

미니스톱의 시그니처 메뉴였던 '점보치킨'이 더 맛있게 돌아온다.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은 고객의 꾸준한 재출시 요구에 힘입어 단종됐던 ‘점보닭다리’, ‘매콤점보넓적다리’ 2종을 재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미니스톱의 ‘점보치킨 2종’은 한 때 미니스톱 패스트푸드 상품군 1, 2위를 나란히 기록할 정도로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다.

미니스톱은 최근 각종 재료와 향신료를 사용한 다양한 치킨이 출시되면서 오히려 기본에 충실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과 ‘점보치킨 2종’을 다시 출시해주기를 바라는 점보치킨 마니아 고객들의 요청을 수렴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다시 출시된 ‘점보치킨 2종’은 예전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식감과 감칠맛은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점보닭다리’는 한입 베어먹었을 때 바삭함을 극대화해 식감을 살렸고 기본 프라이드 치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매콤점보넓적다리’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수준의 매운맛을 갖춘 치킨상품으로 넓적다리의 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감칠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가격은 각 2000원.

미니스톱 주식·핫디저트팀 조민수 MD는 “최근 단종됐던 과거 제품의 재출시를 요청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단종제품의 재출시를 비롯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