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과 다니엘 헤니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크리스마스 선물 컬렉션' 눈길
상태바
김사랑과 다니엘 헤니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크리스마스 선물 컬렉션' 눈길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8.12.2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드앵글의 크리스마스 선물 컬렉션

탤런트 김사랑과 다니엘 헤니의 골프웨어로 잘 알려진 와이드앵글이 컬러와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선물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컬렉션은 크리스마스를 연상하는 ‘레드’ 컬러에 작고 귀여운 패턴을 입혀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쇼트 패딩 점퍼, 터틀넥 스웨터, 방풍 풀오버, 맨투맨 티셔츠, 퍼 장식 크로스백 등으로 겨울 라운드는 물론 여행, 외출 등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

여성용으로 선보인 ‘자수 장식 방풍 풀오버’와 ‘스칸딕 패턴 터틀넥 스웨터’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자수 장식 방풍 풀오버는 자작나무, 겨울 열매 등을 펠트, 와펜 자수 형태로 장식해 귀엽고 독특한 느낌을 전한다. 스칸딕 패턴 터틀넥 스웨터는 겨울을 상징하는 눈꽃, 자작나무를 포인트 패턴으로 사용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 제품은 깔끔한 무채색에 핑크 포인트를 사용해 과하지 않은 스타일 연출할 수 있다. ‘기하학 패턴 스트레치 다운’은 작은 격자 체크 무늬 패턴을 사용해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한다.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와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보보온성과 활동성을 강화했다. 

‘언발란스 퀼팅 절개 맨투맨’은 사선과 퀼팅 디자인으로 단조로움을 탈피해 차별화했다. ‘클럽 스칸딕 패턴 미들레이어’는 북유럽 고대 룬 문자와 체크 패턴을 활용해 세련되고 도회적인 감성을 전한다. 

남성용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