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2019년 1월 1일 음원전송사용료 인상 개정안 시행 전 역대 최대 가격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멜론, 2019년 1월 1일 음원전송사용료 인상 개정안 시행 전 역대 최대 가격할인 프로모션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12.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멜론 정기결제이용권 구매 및 보유하면, 내년 1년간 매월 인기 이모티콘 제공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의 No.1 뮤직플랫폼 멜론이 연말을 맞아 회원 혜택을 대폭 강화해 눈길을 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발표한 ‘음원전송사용료 징수규정 개정안’이 2019년 1월 1일부로 시행됨에 따라 음원서비스들의 상품 가격도 인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단, 올해 연말까지 정기결제상품을 구입하고 보유한 이용자에 한해 음원상품가 인상 전 가격으로 음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이번 프로모션이 ‘2019년 음원전송사용료 개정안 시행 전’ 진행되는 마지막 혜택이라는 소식이 맞물려 이용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음원가격 인상 전 정기결제 상품을 결제하려는 알뜰 소비족을 위해 멜론은 ‘프리클럽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모바일 및 PC에서 무제한 듣기 △모바일 무제한 다운로드 △PC 100곡 다운로드가 가능한 ‘프리클럽’을 멜론 프리클럽 프로모션 사상 최저가에 판매 중이다.

더불어 멜론만의 특권인 무료 이모티콘 혜택을 확장할 예정이다. 먼저, 올해 12월말까지 정기결제 이용권을 구매한 회원에게 ‘쁘띠어피치’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멜론 정기결제 이용권을 보유하고 있는 회원에게 3개월마다 제공되는 이모티콘 지급 주기를 단축하여, 내년 1년 동안 매 달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인기있는 이모티콘 및 작가들의 신작을 제공한다.

국내외 음원 4천만곡 이상을 보유한 멜론은 매년 국내 최대 음악축제인 멜론뮤직어워드 초대, 3개월마다 이모티콘 지급, VIP혜택관 등 혜택을 통해 회원들에게 폭넓은 K-Culture 향유 기회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만족과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