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혁신 활동 경진대회 개최...2018년 혁신 성과 공유의 장 마련
상태바
롯데건설, 혁신 활동 경진대회 개최...2018년 혁신 성과 공유의 장 마련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2.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은 하석주 대표이사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7일 혁신 활동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열두 번째를 맞은 혁신 활동 경진대회는 혁신을 통해 성과창출 및 경영목표를 달성하고,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자 개최했다. 또한, 한 해 동안 실시한 혁신 활동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다.

이날 행사에서는 8건의 우수 혁신과제와 혁신 모범현장 사례 발표를 하였으며, 2건의 우수 제안의 발표, 시상과 강평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대상을 받은 ‘사당2구역 롯데캐슬 아파트의 옥탑층 시공방법 개선안’이 눈에 띈다.

옥탑층 공사를 혁신적인 방법으로 개선하여 근로자의 안전확보 및 시공성을 높여 영예의 대상을 차지하였다.

롯데건설 하석주 사장은 “한 해 동안 혁신 활동으로 수고한 임직원들의 노고와 성과 창출에 감사드린다”며 “혁신 활동은 어렵고 힘들지만 지속적인 성장의 발판인 만큼 반드시 필요하며, 내년도 건설 시장 전망이 좋지 않더라도 혁신을 통해 극복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롯데건설 하석주 사장(왼쪽)이 사당2구역 재건축사업 현장의 이현상 책임(오른쪽)에게 혁신활동 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롯데건설 제공>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