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책가방 선물 추천... 아이더, 스쿨백 세트 2종 출시
상태바
첫 책가방 선물 추천... 아이더, 스쿨백 세트 2종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2.1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리 & 카일로 카일로 스쿨백 각 2종 씩, 4개 신제품 선보여
아이더 ‘카일로(KAILO) 스쿨백’ 핑크.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우리 아이 첫 책가방을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아이더가 새 스쿨백 세트를 출시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2019년 새학기를 맞아 스쿨백 2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스쿨백은 가벼우면서도 강한 내구성을 지닌 나일론 840D 발리스틱 원단을 사용, 활동성이 큰 아이들이 장기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U자 형태의 어깨끈에 흘러내리지 않도록 가슴끈을 더함으로써 아이들이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더 스쿨백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보조가방과 가방이 한 세트다.

아이더 ‘제리(JERRY) 스쿨백’은 깔끔한 디자인에 아이더 로고 플레이가 눈에 띄는 제품이다.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내부에 널찍한 수납공간을 확보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핫핑크와 다크네이비 2종류이며, 보조가방을 포함한 제리 백 세트의 가격은 12만5000원이다.

아이더 ‘카일로(KAILO) 스쿨백’은 비비드한 컬러와 상단 부분에 U자형 오픈구조가 특징이다. 각진 형태임에도 발리스틱 원단 사용으로 보다 가볍고 튼튼하다. 특히 U자형으로 된 넓은 입구는 아이들이 물건을 넣고 빼기 쉬워 큼직한 내부 수납공간을 충분히 활용하는데 도움이 된다. 카일로 스쿨백은 핑크와 블루 색상으로, 가방과 보조가방 세트의 가격은 13만5000원이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