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크리스마스 ‘굿나잇 산타’ 패키지 선봬
상태바
메종글래드 제주, 크리스마스 ‘굿나잇 산타’ 패키지 선봬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2.1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과 메시지를 글래드 산타가 객실로 전달... 즉석 사진과 액자도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마련한 아이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할 수 있는 ‘굿나잇 산타’ 패키지.

산타클로스와 함께 제주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호텔 패키지가 출시됐다.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사랑하는 아이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굿나잇 산타’ 패키지를 21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굿나잇 산타’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 아이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수 있도록 선물 전달과 함께 즉석 사진 촬영 후 폴라로이드 사진을 담은 액자가 제공되는 굿나잇 산타 이벤트, 아이와 꼭 가봐야 할 제주도 지도 1개, 크리스마스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후지필름의 그랩픽 쿠폰, 메종글래드 제주 부대업장 최대 40%할인 제공되는 할인권이 제공된다.

특히 2박 이상 투숙 시, 프리미엄 객실 선착순 무료 업그레이드와 함께 100년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2910’의 5만원 식사권(투숙 중 1회)이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아이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산타 이벤트와 연계한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3인 기준으로 구성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까지 아이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굿나잇 산타 패키지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격은 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포함한 3인 기준 22만원이다.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호텔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 & 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