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요가, 정식품과 함께 건강한 연말을 위한 이벤트
상태바
아메리카요가, 정식품과 함께 건강한 연말을 위한 이벤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2.1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전문센터 아메리카요가가 정식품과 함께 건강한 연말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당첨되는 고객에게는 정식품의 신제품 ‘리얼 시리즈’ 한 박스를 제공한다.

방법은 아메리카요가 본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혹은, 각 지점의 계정 내에 있는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된다. 또한 리그램 한 게시물에 요가를 하면서 변화된 심신에 대한 한 줄 평과 정식품의 신제품 리얼아몬드, 리얼월넛, 리얼코코넛 중 마시고 싶은 한 가지 제품을 적으면 된다.

아메리카요가 전 지점 회원 대상이며, 당첨자 선정은 각 지점당 1명이다. 당첨자에게는 원하는 제품 1박스씩 제공된다. 응모기간은 2018년 12월 13일부터 12월 26일까지이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8일 금요일이며, 아메리카요가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뤄진다.

한편, 정식품의 신제품 ‘리얼 시리즈’는 순수 원물의 함량을 높인 식물성 건강음료로 한 팩에 100Kcal 이하의 저칼로리 제품이다. 피부 회복, 노화 방지뿐 아니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 ‘비타민E’ 1일 치를 100%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아메리카요가는 전통요가 외에도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인터벌 프로그램을 보유하였으며, 요가 지도자 전문 위탁교육기관을 통한 고품질의 수업으로 2018년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