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나눔송년회’... 자선바자회 수익금 사랑의열매에 기부
상태바
롯데제과, ‘나눔송년회’... 자선바자회 수익금 사랑의열매에 기부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2.1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 슬로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진행 중
롯데제과는 14일 양평동 본사 사옥에서 ‘나눔송년회’를 개최했다.

롯데제과가 임직원들의 기부로 마련된 자선바자회를 통해 특별한 의미를 담은 송년회를 가졌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14일 서울 양평동 본사 사옥에서 ‘나눔송년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롯데제과는 연말을 더욱 뜻깊게 보내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2016년부터 이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저녁식사 등으로 치러지던 송년회를 자선바자회 형식의 ‘나눔송년회’로 대체한 것이어서 임직원들의 호응도가 높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됐으며,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가 방영돼 행사 내내 훈훈한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주방용품, 가전, 의류, 운동기구 등 임직원들의 기부로 모인 400여개의 물품은 본사 1층에서 별도의 매대에 진열되며 1000원~5만원 가량의 저렴한 금액에 판매됐다. 사옥 인근에는 닭꼬치 등을 판매하는 푸드트럭을 운영하고 점심시간에는 팝페라 가수의 미니콘서트가 열리기도 했다.

행사의 말미에는 최신형 게임기, 공기청정기 등의 제품을 경매 방식을 통해 판매했으며, 참가하는 모든 임직원들에게는 주유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했다.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CSR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에도 여러 복지단체에 제품 기부를 계획하고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