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토플 파고다어학원, 방학맞이 TOEFL 공부법 공개
상태바
신촌 토플 파고다어학원, 방학맞이 TOEFL 공부법 공개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2.1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을 앞두고 많은 대학생들이 교환학생 준비를 위해 토플 응시를 계획하고 있다. 이에, 각각 3명의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는 파고다 신촌학원의 익스트림토플과 원샷토플 팀의 정정균 대표강사가 토플 고득점 팁을 공개한다.

익스트림토플(신민정, 조숙현, 신지연) 강사진은 토플 공부법에 대해 “학습 기간을 명확하게 정해놓고 단어를 꾸준히 암기하는 것이 기본”이라며, “복습과 연습 없이 학습량만 늘리는 것은 밑 빠진 독에 물 붓기나 다름없다.”고 조언했다. 

특히, “한국인이 가장 두려워하는 스피킹을 극복하려면 스크립트를 외운 상태에서 큰소리로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입 밖으로 이야기를 해봐야 상황에 따라 응용이 가능하고 센스 있게 적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단기간 실력 향상이 어려운 작문 영역은 지나치게 일반적이고 광범위한 답변은 위험할 수 있지만, 참신하고 독창적이라고 해서 받는 가산점 또한 없다.”며, “쉬운 논리를 잡고 문법적 오류 없이 문맥에 맞는 어휘를 쓰는 것이 라이팅(Writing) 고득점의 핵심 요소”라고 덧붙였다.

원샷토플 대표강사 정정균 강사는 “토플 라이팅 독립형 테스크의 경우, 고득점의 핵심은 출제자의 의도에 맞게 적절한 주제문(Topic Sentence)를 찾는 요령을 아는 것”이라며, “통합형의 경우, 템플릿 구조에 맞춰 옮겨 넣을 강의자의 핵심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라고 팁을 전했다.

익스트림토플 팀은 오는 12월 22일(토), 토플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사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일대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토플 시험을 준비할 계획이라면 전문 강사에게 상담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관심 있는 학생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12월 등록이 시작되는 17일(월)부터 26일(수)까지 10일간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찬스 기간인 레드위크를 진행한다. 레드위크에 등록하면, 교재 증정은 물론 점수보장반의 경우 최대 수강료 20%를, 방학집중 점수보장반은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고다 신촌학원 관계자는 2019학년도 수능생의 경우에는 일반 강좌 등록 시에도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대학 입학 전 토플 수강을 희망하는 예비 새내기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토플 강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상담은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