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금융소비자보호 부문 유공자 시상식'서 우수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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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보, '금융소비자보호 부문 유공자 시상식'서 우수상 수상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2.14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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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이 '금융소비자보호 부문 유공자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DB손해보험은 13일 금감원에서 개최한  「’18년 금융소비자보호 부문 유공자 시상식」에서 금융감독원장이 수여하는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손해보험사 중에서 유일하게 우수상을 수상한DB손해보험은 금융  감독원으로부터 올해 실시한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의 결과가 우수하고, 지속적인 제도∙관행 개선 등으로 금융소비자보호에 기여한 바가 컸다는 점을 인정 받아 유공기관으로 선정됐다.

DB손해보험은 지난 8월에 발표한 금융감독원 「2017년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에서 그간의 소비자보호 노력 및 성과를 인정받아 10개의 평가부문 중 2개 부문에서 ‘우수’ 8개 부문에서 ‘양호’ 등급을 획득하는 등 손해보험업계에서 소비자 보호 역량이 가장 우수한 회사로 선정되었으며,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6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수여 받은 바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갈수록 치열해지는 보험시장에서 금융 기업의 발전은 금융소비자의 권익강화 및 혁신적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것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며 “금융소비자보호 중심의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고도화 함으로써 금융소비자보호 역량 및 성과 1위의 선진 금융회사로 도약 하겠다”고 말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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