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한게임 장기', 아프리카TV와 ‘아마추어 장기 대회’ 개최
상태바
NHN엔터 '한게임 장기', 아프리카TV와 ‘아마추어 장기 대회’ 개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2.1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한게임 장기' 가 아프리카TV와 함께 아마추어 장기 대회를 진행한다.

'한게임 장기'는 2007년부터 한게임 게임포털을 통해 서비스 되어 온 장수 게임으로, 국내 이용자의 장기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고자 지난 주 아프리카TV와 제휴해 프로기사 출신 BJ들이 함께 하는 대결 방송을 진행했으며, 그 일환으로 이번 주에는 일반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아마추어 장기 대회를 준비했다.

'한게임 장기' 아마추어 장기 대회는 12월 16일(일) 오전 11시부터 5시간 동안 잠실에 위치한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대국은 '한게임 장기' 대국실에서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 있다. 아프리카TV의 공식 아프리카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프로기사를 제외한 '한게임 장기' 이용자 총 64명이 대회에 참여하며, 예선전은 4인 1조로 조별리그를 진행하여 각 조당 1위만 본선 토너먼트에 진출 가능하다.

총 16명의 본선 토너먼트 참여자 중 우승한 1등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한게임 장기머니 3,000만 M 및 대국프리무제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2등에게는 상금 50만원과 한게임 장기머니 2,500만 M 및 대국프리500 아이템을, 3등에게는 상금 30만원과 한게임 장기머니 1,300만 M 및 대국프리300 아이템을 수여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