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알고리즘 자동거래 플랫폼 '코봇랩스', 투자정보 솔루션 업체 'LYZE'와 MOU
상태바
암호화폐 알고리즘 자동거래 플랫폼 '코봇랩스', 투자정보 솔루션 업체 'LYZE'와 MOU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2.1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알고리즘 자동거래 플랫폼 '코봇랩스'가 투자정보 분석 솔루션 업체 라이브(LYZE)와 손잡고 암호화폐 투자지표를 제공한다. 

코봇랩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집단 지성형 투자 정보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브(LYZE)’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LYZE는 암호화폐 투자 정보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런칭한 블록체인 기업이며, 더 나아가 일반 사용자와 각계의 분석 및 금융 전문가가 협업하는 환경을 조성해 객관적인 투자 정보 생산을 유도하는 ‘LYZE 플랫폼’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코봇랩스 함정수 대표(왼쪽 2번째)와 라이즈 최재훈 대표(왼쪽 3번째)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코봇랩스 제공>

코봇랩스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LYZE와의 효율적인 협력을 통해 자사가 선보일 알고리즘 기반 암호화폐 자동거래 플랫폼인 ‘코봇플랫폼’ 사용자의 성공적인 투자를 보조할 다양한 투자 지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함정수 코봇랩스 대표는 “암호화폐 시장에 만연한 투자 정보 획득의 불공평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LYZE와 협업을 결정했다”며 “이번 협약을 토대로 코봇플랫폼의 사용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최고 수준의 암호화폐 투자 분석 데이터와 시장 지표를 획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LYZE와 꿈꾸는 공동의 미래”라고 전했다.

한편, 코봇랩스는 3년 내에 암호화폐 시장 내 자동거래 비중이 90% 이상으로 올라갈 것이라고 전망하며, 알고리즘 기반 자동거래 서비스를 지원하는 ‘코봇 플랫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코봇랩스는 기존에 다가가기 어려웠던 알고리즘 투자를 일반인 수준에서도 가능하게 하여 암호화폐 시장에 알고리즘 자동거래 문화를 확산시키겠다는 계획이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