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1걸음마다 1원 기부해 야구꿈나무 지원 캠페인 진행
상태바
오렌지라이프, 1걸음마다 1원 기부해 야구꿈나무 지원 캠페인 진행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2.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라이프가 '닐리리만보' 앱을 통해 1걸음마다 1원을 매칭기부하고, 이승엽야구장학재단에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렌지라이프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자사 걷기멤버십 앱 ‘닐리리만보’를 활용한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3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는 즐거운 걷기 운동을 통해 야구 꿈나무의 재능계발을 후원할 수 있다. 오렌지라이프의 걷기멤버십 앱 ‘닐리리만보’를 다운받은 후 <함께 걷기> 미션에 참가하고, 일상 속에서 걷기 운동을 수행하면 오렌지라이프가 한 걸음마다 1원을 매칭기부해 이승엽야구장학재단에 전달한다.

오렌지라이프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자사 걷기멤버십 앱 ‘닐리리만보’를 활용한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렌지라이프 제공>

기부금은 유소년 야구 활성화 및 소아암 어린이 의료지원금 등으로 사용되며, 이승엽을 포함한 야구 선수 및 유명 연예인 등도 함께 참여해 아이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참여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미션 완주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렌지텀블러(75명), 삼성라이온스 야구선수 사인볼(25명)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렌지라이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