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지닥, 협력 게임으로 상금 획득하는 '지닥 리그' 서비스 공개
상태바
암호화폐 거래소 지닥, 협력 게임으로 상금 획득하는 '지닥 리그' 서비스 공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2.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지닥이 협력 게임을 통해 상금을 획득하는 지닥 리그 서비스를 공개했다. 

액트투테크놀로지스가 만든 암호화폐 거래소 GDAC (이하 지닥)은 3일 신규 서비스인 GDAC League(이하 지닥리그)를 공개했다. 지닥리그 참가자는 다른 참가자와 협업해서 상금을 획득하며, 개인이 기여한 정도에 따라 상금을 분배받는다. 지닥리그는 수수료 수익 분배의 기능을 하며, 거래소 토큰인 GT(GDAC Token) 생태계내에서 중요한 사용성의 역할을 담당한다.

지닥리그 참가자는 협력해서 게임을 하듯 팀으로 다른 참가자와 함께 거래에 참여한다. 팀의 성과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며, 1등은 전체 상금의 50% 이상을 획득한다. 전체 상금은 총 15 BTC 이며, 수수료 수익 또한 전체 상금으로 분배된다. 

팀이 획득한 상금은 팀에 기여한 정도에 따라 개개인에게 차등적으로 지급된다. 팀의 승리에 기여하면 기여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얻는 게임적 요소가 접목되어 있다.

GT가 상장되는 12월 중, 지닥리그는 GT의 가치를 더하는 사용성 모델로서도 활용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지닥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마이닝한 GT를 지닥리그에서 사용함으로써 더 많은 수익의 기회를 얻게 된다. 지닥리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12월 5일 공개되는 GT 백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재민 액트투테크놀로지스 대표는 12월 지닥리그를 시작으로 다양한 신규 서비스와 신규 상장, 외부 파트너십을 통한 보다 많은 기회를 커뮤니티에게 제공함으로써 향후 암호화폐 생태계를 선도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