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방탄소년단이 정의선 수석부회장이 현대차 '팰리세이드' 첫 공개 현장에 등장한 이유는?
상태바
[영상] 방탄소년단이 정의선 수석부회장이 현대차 '팰리세이드' 첫 공개 현장에 등장한 이유는?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11.30 11: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급 최대 수준의 실내공간을 갖춘 3열 7∼8인승의 공간성을 실체감 있게 알릴 수 있을 것"

글로벌 아이돌그룹 한류스타 '방탄소년단'이 현대차 '팰리세이드' 홍보대사로 나섰다.

정의선 현대자동차 총괄 수석부회장은 물론 방탄소년단도 글로벌 시장에서 부진을 겪고 있는 현대차 살리기에 한 마음으로 나선 모양새다. 

28일(현지시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한 2018 로스앤젤레스(LA) 오토쇼에서 현대차는 플래그십(flagship·브랜드 대표 차종)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 자리에는 정의선 수석부회장 등 경영진이 대거 참석해 이번 행사의 중요성을 보여줬다. 

특히 이 자리에서 현대차는 한류스타 방탄소년단이 팰리세이드를 타고 편안하게 이동하는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이 현대차 팰리세이드 홍보영상에 등장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대형 SUV 시장에서 '팰리세이드'를 세계 고객들에게 알리는 데 최적임자라고 판단했다"며 "동급 최대 수준의 실내공간을 갖춘 3열 7∼8인승의 공간성을 실체감 있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팰리세이드는 방탄소년단이 다 타도 불편함이 없는 크기로 실내 공간 최적화를 통해 동급 최대의 2열 레그룸(1천77㎜)과 성인이 탑승해도 불편함이 없는 3열 헤드룸을 구성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 알권리가 있다 이재명실 2019-04-25 18:52:31
국민은 알권리가 있다 이재명실체 충격이다 속지말자 퇴출하자
정치개혁합시다 인터넷 검색창에서 검색하자 복사홍보합시다
이재명 실체-- 검색바랍니다 ---
--경찰 혜경궁 김씨 결정적 증거-- 검색
휴대폰은 자기가 혜경궁 김씨가 아니면 가장 확실한 증거가 되는 것인데 교체하고 어딘있는지 알수가 없다 (증거 인멸임)
-이재명 휴대폰 비밀범호 --검색
(전과4범 이재명은 수사에 최선을 다해 협조한다고 방송으로 말하면서 휴대폰 비빌번호를 알려주지 않는다 국민을 속이고 있다
전과 11범 이명박 검색(이명박은 대선때 전과 없다고 국민사기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