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풍 프리미엄 미트숍 ‘앵거스박 고기공장’,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할인전 펼쳐
상태바
유럽풍 프리미엄 미트숍 ‘앵거스박 고기공장’,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할인전 펼쳐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1.2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간편식 등 회원 대상 다양한 할인 판매 이벤트도 실시

유럽풍 프리미엄 미트숍 ‘앵거스박 고기공장’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인기 소고기 부위를 할인 판매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앵거스박 고기공장’은 뛰어난 마블링에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고급 소고기 품종인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전문점으로 올해 1월에 공식으로 문을 열었다. 미국 4대 소고기 브랜드인 엑셀비프(Excel®)의 상위 브랜드 ‘앵거스 프라이드’를 주로 취급하며 미국 농무부 표준에 의해 분류된 USDA 초이스 등급 중 상위 20%인 탑초이스 급 이상의 프리미엄 소고기를 판매한다.

‘앵거스박 고기공장’은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4일간 앵거스박 마천 본점을 비롯해 갈현점, 수지점, 수원정자점, 부산충무점, 대구점 등 전국 6개 지점에서 스테이크용 소고기, 등심, 부챗살, 불고기 등 인기 소고기 부위를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엑셀비프의 앵거스프라이드 냉장 등심은 980원(100g), 미국산 냉장 부챗살은 1,380원(100g), 앵거스 불고기와 삼겹살은 500원(100g)에 선보인다. 소고기 부위 뿐만 아니라 삼겹살 등 인기 돼지 고기와 갈비탕, 갈비찜, 육개장과 같은 가정 간편식도 할인 판매한다. 가정간편식 육개장은 1개 4,900원인 제품을 3개 한 묶음에 1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앵거스박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기타 제품도 할인한다. 앵거스박 멤버쉽 회원은 행사장에서 계란1판(30구)을 정가 대비 83% 할인된 가격인 990원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신규회원에게는 스파이시 치킨 1개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앵거스박 고기공장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인기 품목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뛰어난 품질의 프리미엄 블랙앵거스로 많은 분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앵거스박 고기공장’은 최근 그로서란트(그로서리+레스토랑) 트렌드에 맞춰 매장에서 구입한 소고기를 즉석에서 요리해 제공하는 ‘스테이크 존’을 마련, 부담없는 가격에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사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집 앞으로 소고기를 배달해 주는 ‘새벽신선배송’ 서비스를 론칭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