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비 줄이기’ 아이디어 ‘대상’ 수상
상태바
‘난방비 줄이기’ 아이디어 ‘대상’ 수상
  • 김경호
  • 승인 2013.06.2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난방공사, 고객제안ㆍ에너지절약 수기 시상식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직무대행 김상기)는 27일(목) 공사 판교교육훈련실에서「제5회 고객제안 및 에너지절약 체험수기 Festival」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좌측부터 금상 김동철, 대상 이인석, 한난 영업처장 신상윤, 은상 이환호.
고객지향적 서비스 개선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올해로 5회째 시행한 ‘고객제안 및 체험수기 Festival’에는 지난해 보다 269건 늘어난 645건이 접수되어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내부 심사단의 1, 2차 심사를 거쳐 고객제안과 체험수기 부문으로 구분하여 대상과 금상, 은상, 장려상 등 총 109명의 대상자를 선정하였으며 수상자 대표들에 대한 시상식은 수상자와 가족, 한국지역난방공사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상(1명)과 금상(1명), 은상(2명)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지역난방 체험수기 부문에서는 아파트 입주민들의 난방비 절약에 실질적인 보탬이 되는 난방설비 관리 아이디어를 제시한 이인석(용인수지 아이파크 관리사무소 근무)씨의 ‘난방비 줄이기’가 대상을 수상했고, 금상은 김동철(분당 현대시범아파트 관리사무소 근무)씨, 은상은 이환호(한국전력기술 배관기술그룹 근무)씨가 각각 수상했다.

고객제안 부문에서는 유용한 정보전달을 위한 홈페이지의 개선과 다양한 홍보매체 활용을 제안한 이규인(주부, 대전시 유성구)씨의 ‘홈페이지로 좀 더 친숙한 이웃이 되길 바래요’가 은상을 수상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100만원 상금이 수여되었고, 금상에는 50만원, 은상에는 30만원(고객제안)ㆍ20만원(체험수기)이 각각 수여되었다.

신상윤 영업처장은 우수제안과 체험수기를 응모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에너지절약의 중요성을 잘 전달해 주었다며 국민들이 에너지절약을 적극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제안활동에 참여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아울러, 지역난방공사는 은상이상 고객제안은 실무에 반영하고 에너지절약 체험수기의 경우 홈페이지, 사보 등을 통해 적극 홍보하여 에너지절약에 대한 일반의 관심을 높이는데 활용해 나갈 계획이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