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김장김치 전달하는 김장 나눔 활동 펼쳐
상태바
ABL생명, 김장김치 전달하는 김장 나눔 활동 펼쳐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1.2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L생명 임직원 30여명이 김장김치 200여 포기를 담가 보육원에 전달하는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ABL생명은 지난 27일 서울 강서구 개화동에 위치한 지온보육원에서 ‘맛있는 김치, 행복한 나눔’이라는 주제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이 날 ABL생명 임직원 30여명은 김장 김치 200여 포기를 담가 지온보육원에 전달하고 시설물을 청소하는 등 이곳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의 겨울나기를 도왔다.

ABL생명은 지난 27일 서울 강서구 개화동에 위치한 지온보육원에서 ‘맛있는 김치, 행복한 나눔’이라는 주제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ABL생명 제공>

봉사활동에 참가한 ABL생명 김순재 상품개발부장은 “아이들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밝게 자라주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매서운 겨울이 코 앞이지만, 우리 손으로 직접 담근 김치로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ABL생명은 ‘굿네이버스’, ‘어린이재단’, ‘세이브더칠드런’ 등 국내 주요 복지기관 3곳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사내 기부 프로그램인 ‘메이크 어 도네이션(Make a Donation)’을 도입해 매월 임직원과 설계사로부터 자발적으로 모인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해 기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직원과 설계사가 자체적으로 팀을 꾸려 연중 봉사활동을 실시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지원하는 등 한층 강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