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1주년 맞아 내달 31일까지 원화 마켓 오픈·수수료 무료 이벤트 진행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1주년 맞아 내달 31일까지 원화 마켓 오픈·수수료 무료 이벤트 진행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1.2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주년 기념 ‘내년 6월 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 제공…자발적 수수료 인하도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1주년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투자자 접근 향상 등을 위해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연내 원화 마켓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불안한 장세가 지속하는 중 투자심리가 크게 위축된 상황이 암호화폐에 대한 긍정적 전망을 흔드는 흐름으로 이어지고 있어 변화의 물꼬를 트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대상은 12월 31일까지 본인 인증한 이용자이며 본인 인증(레벨2)을 완료한 기간에 따라 페어(USDT/BTC/ETH/HT) 및 원화(KWR) 마켓의 무료 거래 수수료 혜택을 2019년 6월 말까지 차등 적용한다. 또한 12월 3주 차 전후를 기점으로 원화(KRW) 마켓의 오픈 시점을 공지할 계획이다. 페어 마켓의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원화 마켓 상장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수수료 무료 이벤트 실시와 함께 빠른 시간안에 원화 마켓을 오픈할 예정이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비관적 여론이 형성됨에 따라 자칫 암호화폐 산업 전반에 대해서 부정적인 여론 형성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준비하게 됐다”며 “경영진의 대승적 결단을 통해 자발적으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봐줬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법정 화폐인 원화(KRW) 마켓을 빠른 시간 안에 준비해 후오비 코리아의 투자자 접근성 향상과 거래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는 연말까지 원화 마켓 오픈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고 전사적으로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된 다양한 암호화폐 에어드롭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