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콘커뮤니티, 미콘캐시로 코인 거래 가능한 마켓 오픈
상태바
미콘커뮤니티, 미콘캐시로 코인 거래 가능한 마켓 오픈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1.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콘커뮤니티가 미콘캐시로 코인간 거래가 가능한 마켓을 코인25EX에 오픈했다. 

국내 IT전문기업 미콘커뮤니티는 미콘캐시(MeconCash)로 코인간 거래가 가능한 미콘캐시마켓을 암호화페거래소 코인25EX에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코인25EX의 미콘캐시마켓에서는 미콘캐시(MeconCash)로 직접 코인간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미콘캐시를 다시 원화로 교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기존 원화마켓에서는 코인간 거래 시 발생되는 수수료를 구매자가 부담해야만 했다. 하지만 미콘캐시마켓에서는 원화로 교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원화 교환 수수료가 없으며, 미콘캐시(MeconCash)로 다른 코인을 구입할 시 50% 인하된 수수료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암호화폐거래소 코인25EX에서는 미콘캐시로 다양한 코인간 거래가 가능하게 됐다. 이로 인해 미콘캐시의 거래가 더욱더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되며, 미콘캐시(MeconCash)의 거래 다양화와 판로 확대는 미콘캐시 가치상승이라는 동반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재도 미콘커뮤니티 회장은 “미콘캐시마켓을 통해 간편한 코인간의 결제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국내외 사용자들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겠다.” 고 전하며, “앞으로도 코인 활용도를 증가시켜 미콘캐시의 영향력을 강화시키고, 해외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갖춘 글로벌 사용기반의 구축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글로벌 코인으로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콘커뮤니티의 암호화폐거래소 코인25는 이달 11일 태국 방콕에 지사를 설립하고 태국과 라오스에 60여개의 지점을 개설하면서, 해외 사용자 확보로 외화벌이와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된 수익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