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2019년 iKON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멕시카나, 2019년 iKON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 전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11.2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카나 치킨 한마리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멕시카나가 오는 26일부터 2019년 iKON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19년 아이콘 캘린더는 멕시카나 치킨을 한 마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부씩 제공되며 멕시카나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에서 취식할 경우에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배달 주문 전 미리 요청할 시 받아볼 수 있다.

2019년 캘린더에는 멕시카나의 전속모델인 아이콘의 미공개 컷들이 실릴 예정. 마치 아이콘 화보와 같이 구성된 이번 캘린더는 특히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멕시카나 캘린더는 사용성을 고려, 세로형으로 제작되어 공간을 덜 차지해 책상 한 켠에 배치하기도 수월하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현재 진행 중인 아이콘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가 온라인 상에서 대두되고 있다"며 "캘린더 이벤트 또한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최근 멕시카나는 대상 종가집 김치와 콜라보레이션한 신제품 Mr.김치킨을 출시해 치토스치킨과 오징어짬뽕치킨에 이어 또 한 번의 콜라보레이션 메뉴 개발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김치와 치킨의 조합이라는 파격적인 아이디어와 신선하고 친숙한 맛으로 온라인 상 고객들의 자체적인 바이럴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한입튀김밥과 함께 제공되고 있는 멕시카나 신제품 Mr.김치킨은 ‘치밥의 재조명’이라는 평과 함께 소비자들로부터 떠오르는 ‘힙한 치킨’ 메뉴로 평가받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