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숙박과 액티비티도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할인
상태바
여기어때, 숙박과 액티비티도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할인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1.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2월 국내 호텔 최대 80% 할인... 인기 액티비티 6곳 선정
여기어때는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여기어때가 블랙프라이데이 대전에 호텔과 액티비티로 참전한다.

여기어때(대표 심명섭)는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국내 숙소, 액티비티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여행업계 극성수기로 꼽히는 11~12월,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여행 상품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11~12월 인기 호텔 예약 상품을 긴급 확보해, 최대 80% 할인한다. 1차 특가 라인업은 이달부터 22일까지 운영한다. 12월 30일까지 객실 예약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호텔&레지던스, 가평 W지우리조트,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세인트존스 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메종글래드 제주 등 유명 숙소들이 포함됐다. 토스(Toss)로 결제시 12월 6일 계좌로 1만원을 캐시백 한다. 2차 라인업은 23일 공개된다.
 
이와 함께 전국 인기 숙소 60여곳을 오는 30일까지 특가에 내놨다. 도심 속 호캉스, 2019 해돋이 명소, 겨울 여행하기 좋은 여행지 등 테마별 추천 숙소를 선보인다. 더불어 5000원에서 3만원까지 할인쿠폰을 증정해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쿠폰은 각 숙소 예약페이지에서 받으면 된다.
 
액티비티는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핵심 액티비티 상품 6개를 선정해 할인가를 적용하는 행사다.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은 76%, '아쿠아플라넷 63 종합권'은 정가대비 67% 저렴하다. '에버랜드 종일권', '대전 오월드', '롯데 아이스링크 세트권', '주렁주렁' 등도 저렴하게 내놨다. 각 상품은 선착순 500명에게 판매한다.
 
액티비티 ‘블프’ 한정특가 상품은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시, 즉시 1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으로 친구와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으로 5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