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 국내 진출 위해 대규모 투자 협의중...BCEX테크놀로지 설립
상태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 국내 진출 위해 대규모 투자 협의중...BCEX테크놀로지 설립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1.2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10위 수준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CEX가 한국 진출을 위해 'BECX코리아'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위한 협의를 진행중이다. 

‘BCEX글로벌’은 한국 진출을 위해 자회사인 ‘㈜비씨이엑스테크놀로지(이하 BCEX테크놀로지)’를 10월 11일 설립하고 글로벌 파트너들과 함께 ‘BCEX코리아’에 대규모 투자를 위한 세부 조건 등을 협의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BCEX테크놀로지’는 앞으로 한국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산업 발전을 위해 관련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투자 및 기술지원을 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글로벌 블록체인 전문 그룹인 ‘TAI LAB’과 ‘CK그룹’이 파트너로 함께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한국에서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 은행, 블록체인 지불 시스템, 디지털 자산 ATM, 블록체인 자산 펀드 등 다양한 분야의 기술 지원과 투자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고로 ‘BCEX글로벌’은 캐나다, 영국, 호주, 일본, 말레이시아, 두바이 등 세계 15개 지역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 거래액이 약 1900억원으로 세계 10위 수준의 대형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12월 ‘BCEX코리아’의 한국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현재 사전 가입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하면 공정한 추첨 방식을 통해 1등 1억(1명), 2등 5천만원(1명), 3등 1천만원(3명), 4등 100만원(10명), 5등 10만원(100명) 상당의 혜택 등 총 115명에게 2억원 상당의 암호화폐가 지급된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