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장애아동 대상 '동화로 배우는 요리교실' 진행
상태바
NH농협손보, 장애아동 대상 '동화로 배우는 요리교실' 진행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1.2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손해보험이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동화로 배우는 요리교실' 교육과정을 진행했다.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0일,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동화로 배우는 요리교실’ 교육과정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농협손해보험 헤아림 봉사단원 20여명은 발달 장애아동 20여명과 일대일로 짝을 이뤄 동화를 구현하고,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꿈’ 글자를 표현했다. 또한 아이들의 ‘꿈’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0일,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동화로 배우는 요리교실’ 교육과정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헤아림 봉사단이 장애아동과 함께 교육과정에 참여하고 있다. <NH농협손해보험 제공>

NH농협손보 관계자는 “동화로 배우는 요리교실은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다양한 주제를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어 아이들의 호응이 좋다”며 “오는 12월에도 ‘동지팥죽’, ‘성탄트리’ 주제의 동화를 활용한 요리 교실을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 봉사단은 지난 2015년부터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친환경 물품 만들기‘, ’장애아동을 위한 요리교실’ 등 지역사회 내 장애인을 위한 나눔 프로그램을 개설,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