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이 초록이도 2018 블랙프라이데이로 득템 가능?... Grn 블랙프 라이데이 기대감 고조
상태바
분홍이 초록이도 2018 블랙프라이데이로 득템 가능?... Grn 블랙프 라이데이 기대감 고조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11.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헬스 케어 브랜드 grn에서는 1년 중 최대 할인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다. grn은 현재까지 초록이 분홍이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로 일명 소유 다이어트, 현아 다이어트로 알려져 있기도 여성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이에 앞서 블랙프라이데이 구매 꿀팁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grn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활용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우선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과 사은품이 적용되어 이를 고려하여 위시리스트를 작성하기를 권했다. 

블랙프라이데이 구매를 통해 할인 쿠폰이 발급되면 이벤트가 끝나도 적용되기 때문에 할인을 추가로 받게 되는 셈이다. 또한 구매 금액별 할인 혜택이 커지게 됨으로써 지인들과 함께 구매하는 것도 꿀 팁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grn은 다이어트 라인의 인기와 더불어, 피부, 눈, 피로개선, 장 건강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되었으며 키즈 라인의 제품까지 출시되어 브랜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최근 grn은 홈쇼핑, 면세점, 대형 마트, 오프라인 드럭스토어까지 입점한 바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