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객센터 상담사들 나서 농촌 어르신 네일아트·머리손질 등 사랑나눔 행사
상태바
NH농협은행, 고객센터 상담사들 나서 농촌 어르신 네일아트·머리손질 등 사랑나눔 행사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1.2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상담사들이 농촌에 홀로 거주하는 70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네일아트, 머리 손질 및 사진 촬영 등에 나섰다. 

NH농협은행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공동으로 충북 음성군 음성농협에서 말벗서비스 대상 어르신을 위한 「2018년 말벗서비스 사랑나눔행사」 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말벗서비스란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상담사가 농촌에 홀로 거주하는 70세 이상 어르신 1,200여명을 대상으로 매주 전화를 걸어 안부인사 및 불편사항 등을 확인하고 각종 생활정보, 금융사기 대응방법을 안내하는 서비스다.

고객행복센터 상담사들이 말벗서비스 대상 어르신의 머리 손질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제공>

이번 행사에서 고객행복센터 상담사들은 이벤트 부스를 따로 설치하고 어르신들에게 네일아트와 머리 손질 등을 제공하였으며, 이를 통해 꽃단장한 어르신들을 사진 촬영하고 즉석에서 사진을 나눠드렸다. 또한, 추운 겨울을 보내기 위한 겨울용 이불도 선물로 증정하였다.

또한, 레크리레이션 시간을 따로 마련하여 고객행복센터 상담사들이 노래와 댄스 공연으로 재능기부를 하였으며, 마을 어르신들도 노래 솜씨를 뽐내며 모두가 하나 되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한편, 고객행복센터의 금융사기예방 관련 전문강사는 보이스피싱 사기 관련 동영상을 보여주며 어르신들의 눈높이에 맞는 금융사기 예방교육을 하여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주재승 NH농협은행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은 “올해로 만 11년째 접어든 말벗서비스는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게 삶의 큰 위안이 되고 있다.”며, “은행권 사회공헌활동 7년 연속 1위 은행으로서 사회공헌활동 중에서도 특히 농업인 복지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