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블프' 앞두고 신용카드 회원 대상 모바일 쿠폰 제공·캐시백 이벤트
상태바
롯데카드, '블프' 앞두고 신용카드 회원 대상 모바일 쿠폰 제공·캐시백 이벤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1.2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가 해외이용이 가능한 모든 개인 신용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모바일쿠폰과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최대 5만 5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첫번째 이벤트로 해외이용 가능한 모든 롯데 개인신용카드 회원 대상으로 해외 전가맹점에서 100달러(이하 USD 기준) 이상 이용시 5천원을 캐시백 해준다.

두번째 이벤트는 롯데 마스터(MASTER) 개인신용카드로 해외 전 가맹점에서  100/300/500/1000달러 이상 이용 시 해피콘 모바일쿠폰 1/2/3/5만원권을 제공한다. 해피콘 모바일쿠폰은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2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하며 롯데카드 홈페이지 및 롯데카드 라이프앱에서 응모해야 참여 가능하다. 가족카드 이용금액도 본인회원 실적에 포함되며 전월실적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은 중복적용 가능하며 캐시백과 모바일쿠폰은 2019년 1월말에 제공될 예정이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