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지스타2018에서 LG V40 ThinQ 체험존 인기...게이밍 스마트 폰으로 주목받아
상태바
LG전자, 지스타2018에서 LG V40 ThinQ 체험존 인기...게이밍 스마트 폰으로 주목받아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8.11.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 ThinQ가 국내 게임축제 지스타(G-STAR) 2018에서 모바일 게이머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LG전자는 15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지스타 2018에서 넥슨 부스 내에 LG V40 ThinQ 160대와 LG G7 ThinQ 295대를 설치한 대형 체험존을 마련했다.

높은 완성도와 강력한 성능을 갖춘 LG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체험존 규모를 지난해보다 2배 더 키웠다.

넥슨은 LG V40 ThinQ를 올해 '최고의 게이밍 스마트폰'으로 선정했다. 관람객은 체험존에서 넥슨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 '바람의나라: 연'과 '마비노기 모바일' 등을 LG V40 ThinQ로 체험해 볼 수 있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V40 ThinQ는 스피드, 디스플레이, 사운드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성능은 물론 놀랍도록 가벼워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LG V40 ThinQ는 게임을 좋아하는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동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