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기업 페이스북 팬 3만 명 돌파...영상, 생활정보, 채용 팁 등 콘텐츠 '관심'
상태바
현대오일뱅크, 기업 페이스북 팬 3만 명 돌파...영상, 생활정보, 채용 팁 등 콘텐츠 '관심'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8.11.1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초 공식 오픈한 현대오일뱅크(사장 강달호) 페이스북이 17일, 팬수 3만 명을 돌파했다.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와 드림콘서트 영상, 생활 정보, 채용 팁 등 각종 콘텐츠를 활발히 공유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수익률 업계 1위, 고도화율 업계 1위, 대기업 최초 1%나눔 등 현대오일뱅크가 2030 세대 타겟으로 제작한 광고 캠페인은 60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달성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였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잠재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며 “현대오일뱅크 SNS를 통해 일상이 좀더 즐거워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