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CES 2019서 수상...기술·가치 인정 받아
상태바
바디프랜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CES 2019서 수상...기술·가치 인정 받아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1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23개 '자동 안마 프로그램' 적용
바디프랜드의 람보르기니 안마의자가 국제전자제품박람회 2019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바디프랜드가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협업해 선보인 헬스케어 제품이 값진 성과를 이끌어냈다. 

바디프랜드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 2019'의 가정용 전자기기 부문에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가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CES 혁신상은 행사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의 전문가들이 다가올 CES에 출품 예정인 제품들의 혁신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작을 선발하는 시상이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는 기술력과 디자인, 고객 가치, 시장 경쟁력, 특이성 등 전체 항목에서 두루 좋은 평가를 받아 최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수상한 제품은 단일모델로는 최다인 23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돼 있다. 정밀한 신체 계측과 심박센서를 활용한 스트레스지수 측정, 버킷시트, 100W급 사운드 오디오, 라이팅 테라피 등 혁신적인 기능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2019년 1월 8일부터 11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9에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의 전시부스는 물론 혁신상 수상작을 한 데 모아 선보이는 별도 전시공간을 통해서도 전 세계 소비자들과 만난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