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수능을 마친 수험생에게 1020 브랜드 0이 쏜다...요금 할인과 각종 혜택이 펑펑
상태바
SK텔레콤, 수능을 마친 수험생에게 1020 브랜드 0이 쏜다...요금 할인과 각종 혜택이 펑펑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8.11.1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물하는 '0 X 수능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먼저 SK텔레콤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0플랜 라지를 반값인 3만원대에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만 17~19세(1999~2001년생) 고객은 프로모션 기간 내 0플랜 가입 시 6개월간 월 69,000원인 0플랜 라지를 선택약정 25% 할인에 수험생 25% 추가 할인을 더해 월 34,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수능일인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신규 가입(번호이동 포함), 기기 변경, 재약정 및 요금제 변경하는 모든 고객들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에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0플랜 라지'는 'T플랜' 대비 저렴한 요금으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가입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T플랜은 패밀리(월7만9천원) 이상 가입 시 가족간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반면, '0플랜'은 '라지'도 가족 공유가 가능하다. 무료 추가혜택으로 ▲VIP멤버십 ▲뮤직메이트 무제한 ▲옥수수 12,000 포인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고객은 수능시험표 등 별도 증빙을 제출하는 과정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SK텔레콤은 수험생들을 위해 영화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고객들은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예비 0 캠퍼스'에 가입하면 ▲옥수수 2만 포인트와 ▲뮤직메이트 6개월 무제한 듣기 ▲클라우드베리 100GB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연말 콘서트 등 제공되는 문화혜택도 풍성하다. SK텔레콤은 '예비 0캠퍼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월 20일 고려대학교에서 열리는 <0 X FESTA with EXO> 공연티켓 4천장을 제공해 힘든 학업과 입시의 스트레스를 견뎌낸 수험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

뿐만 아니라 12월 29일 ~ 30일 양일간 코엑스홀에서 있을 힙합 페스티벌 'Ride the beat!' 콘서트 표도 11월 21일 T Day 할인을 통해 수험생에게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Ride the beat!'는 지코, 자이언티, 더콰이엇 등 화제의 프로그램 'Show me the money' 출연진 다수가 꾸미는 힙합 콘서트다.

이 외에도 '예비 0캠퍼스' 가입 고객이 T월드 매장에 방문하면 수능 수험생 전용 '0카드' 3천원 충전 쿠폰도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쿠폰을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등록하면, 편의점이나 커피숍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0카드'가 우편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수험생 고객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취지로 '0 X 수능페스티벌'을 통해 요금, 콘텐츠, 문화생활 등 여러 분야의 파격적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수험생 뿐 아니라 미래 고객인 1020세대에게 사랑 받기 위해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동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