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경기도 안성시 주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참여...‘케어리브’ 후원
상태바
일동제약, 경기도 안성시 주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참여...‘케어리브’ 후원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11.1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 나누기 행사에 1회용 밴드 제품인 '케어리브' 후원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동참한 일동제약 임직원들

일동제약이 김장 나눔 행사에 후원 참여했다.

일동제약은 경기도 안성시가 주최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자사의 1회용 밴드 ‘케어리브’를 후원했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케어리브는 상처 부위, 환부 등의 보호에 사용할 수 있는 1회용 멸균 반창고로, 고밀도 우레탄 부직포와 특수 점착제를 사용하여 밴드의 탄력성, 점착력, 내구성 등을 높인 프리미엄 밴드다.

이번에 후원한 물품은 ‘케어리브 손끝용’ 제품 700여 갑으로, ‘T자’ 형태의 밴드가 손끝 등의 뾰족하고 굴곡진 부위를 빈틈 없이 입체적으로 감쌀 수 있고, 잘 떨어지거나 벗겨지지 않아 유용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케어리브 손끝용은 주방 업무와 조리 활동은 물론, 다양한 일상 생활 및 작업 현장 등에서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라며, “좋은 취지의 행사에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매년 김장철에 안성시청과 안성시자원봉사센터 등을 중심으로 경기도 안성시 관내의 공공단체, 봉사단체, 민간기업 등이 함께 참여하는 해당 지역사회의 대표적 사회 공헌 행사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