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수능 이벤트' 진행...커피 강좌 30%↓
상태바
탐앤탐스, '수능 이벤트' 진행...커피 강좌 30%↓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14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 대상 커피 강좌 이벤트 진행...매장 방문 시 합격 기원 '떡' 증정
탐앤탐스가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두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수능 이벤트'를 실시한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수능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탐앤탐스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탐앤탐스의 커피 교육기관 ‘탐앤탐스 아카데미’에서는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커피 강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강좌는 ▲커피 마스터 2급 ▲커피 마스터 1급 ▲커피 마스터 패키지 ▲기초 종합 패키지 ▲라테아트 패키지 등 총 5개로 커피를 배우고 경험할 뿐만 아니라 커피 마스터 자격 취득까지 할 수 있다. 

‘1+1 이벤트’로 진행돼 2인이 함께 등록하면 1인 무료 수강 혜택이 제공되며, 커피 마스터 1급과 2급 과정은 1인만 수강해도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탐앤탐스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수능 합격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생증 또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제조 음료 구매 시 합격을 기원하는 합격 떡을 증정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 모두 원하는 학교에 합격하길 바라며 이번 수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함께 고생한 친구 또는 부모님과 함께 커피도 배우고 직접 만든 커피도 즐기며 지친 마음을 힐링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