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뉴이스트 W·세븐틴' 모델 발탁...사인 CD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네네치킨, '뉴이스트 W·세븐틴' 모델 발탁...사인 CD 증정 이벤트 실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1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페이스북서 인증샷과 함께 받고 싶은 CD 그룹명 기재
네네치킨이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 모델 응원하고 사인 CD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네치킨은 오는 19일까지, ‘네네치킨 새 모델 응원하고 사인 CD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NS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해당 페이지에서 치킨을 먹은 인증샷과 함께 댓글로 새로운 모델 응원글과 받고 싶은 사인 CD의 그룹명을 남기면 된다.

각각 3명씩 총 6명에게는 카카오미니C 풀패키지와 뉴이스트 W 및 세븐틴의 사인 CD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10명에게는 네네치킨 VIP 상품권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발표되며, 22일까지 SNS 계정을 통해 개별 연락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무궁무진한 매력으로 광고까지 접수한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이 네네치킨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된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네네치킨도 즐기고 좋아하는 가수의 사인 CD도 얻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