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공식 온라인몰서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최대 89% 가격↓
상태바
폴더, 공식 온라인몰서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최대 89% 가격↓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13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80여 개 브랜드 참여...1000개 이상 제품 선봬
이랜드월드의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폴더가 최대 89%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랜드월드의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가 최대 89%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폴더는 오는 19일까지 폴더 온라인몰판 '블랙 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폴더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는 온라인 단독 이벤트로, ‘폴더 블랙프라이데이’ 콘셉트로 진행된다. 총 80여 개의 국내외 스니커즈, 의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1000개 이상의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나이키 ▲허셀 등 의류·잡화 브랜드가 있다. 이에 따라 고객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혔다는 설명이다.

당일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오픈데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새로운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3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매일 오전 9시에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폴더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라는 콘셉트로 한 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이번 기회를 마음껏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