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라인’ 식물성 원료 코스메틱 제품으로 ‘2018 지페어 코리아’ 로 호평
상태바
‘비엠라인’ 식물성 원료 코스메틱 제품으로 ‘2018 지페어 코리아’ 로 호평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11.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코스메틱 브랜드 비엠라인(대표 김희수)이 ‘2018 지페어(G-FAIR) 코리아’에서 호평을 받았다.

국내 최대 중소기업 전시회인 ‘2018 지페어(G-FAIR) 코리아’는 지난 24~27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됐다. 전국 840개 중소기업이 참가하고 860명의 해외바이어가 참관했으며, ‘소상공인 상생 한마당’, ‘2018 장애인 기업 FAIR’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연계 행사를 개최해 참가기업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이 전시회에 참가한 코스메틱 브랜드 비엠라인(BMLINE)은 자연, 아름다움, 건강의 슬로건을 가지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김희수 회장이 어려서부터 아토피를 달고 사는 딸의 피부를 보며 나중에 크면 엄마처럼 예쁘게 화장하고 싶다고 말하는 아이에게 건강 아름다움을 유지해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처음 만들어진 브랜드다.

‘비엠라인’이 전시회를 통해 선보인 ‘핑크 벨벳 세트’는 천연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엠에스엠 필링 겔’, ‘베가 화이트 크림’, ‘멀티 네일 샤이너’가 포함된 세트 제품이다. ‘엠에스엠 필링 겔’ 제품은 피부에 불필요한 묵은 각질과 노폐물, 황사 및 미세먼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순하고 촉촉하게 제거해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베가 화이트 크림’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 주며 기능성 원료를 사용해 주름 완화와 미백에 도움을 준다. ‘멀티 네일 샤이너’는 쉐입에서 광택까지 15초 만에 4단계의 네일 케어를 한 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친환경 재료인 유리 재질로, 마모가 적어 장시간 사용 가능하고 세척이 쉬운 것이 특징이다.

‘지페어코리아’ 를 통해 선보여진 ‘비엠라인’의 다양한 제품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