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니아, 1억원 상당 에어드랍 이벤트
상태바
아이오니아, 1억원 상당 에어드랍 이벤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1.0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니아가 1억원 상당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덱스체인(FINDEXCHAIN)이 개발 중인 암호화폐 투자 플랫폼 ‘아이오니아(IONIA)’가 총 1억원 상당 암호화폐를 무료로 증정하는 에어드랍 이벤트를 소진시까지 실시한다고 일 밝혔다. 

아이오니아는 이미 출시한 전자지갑을 비롯, 향후 출시 예정인 탈중앙 거래소 가입자를 유치하기 위해 탈중앙 거래소 코인 ‘NIA(니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입자마다 기본 50 NIA를 제공하고, 추천인 코드(레퍼럴코드)를 입력하면 추가로 50NIA를 증정해 총 100NIA를 준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급하는 NIA는 총 3백만 개다. 현 시점 초기 발행가로 환산하면 약 1억원 상당이다.

사용자는 향후 아이오니아 탈중앙 거래소에서 NIA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오니아가 추후 제공할 트레이딩봇 등 부가 서비스 이용료로도 사용할 수 있다.

에어드랍에 참여한 고객은 SNS 등을 통해 지인들에게 아이오니아 에어드랍 소식을 알려, 더욱 많은 NIA를 받을 수 있다. 지인이 회원가입을 할 때, 추천자의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추천자는 많은 인원을 가입시킬수록 더욱 많은 NIA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가입자를 유치하면 50 NIA를, 두 번째 가입자를 유치하면 55 NIA를 추가로 받는다. 즉, 두 명을 가입시키면 105 NIA를 받는 식이다. 가입자를 추가로 유치할 때마다 5NIA씩 보상액을 더 받아, 열한 번째 가입자부터는 건 당 최대 보상액인 100 NIA를 받을 수 있다. 한 명이 받을 수 있는 NIA는 최대 10,025개 까지다. 

아이오니아는 에어드랍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가장 많은 가입자를 유치한 ‘추천왕’ 1등에게 200만원, 2등 100만원, 3등 50만원, 4등~10등에게는 각각 25만원 등 총 525만원 상당 이더리움(ETH)을 보너스로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구글 앱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ionia’를 검색해 아이오니아 앱을 설치하면 팝업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오니아’는 ▲보상형 탈중앙 거래소 ▲암호화폐를 보관만 해도 보상을 지급하는 전자지갑 ▲자동거래 봇(Bot) ▲투자 정보 등 서비스를 구축 중인 암호화 자산 투자 플랫폼이다. 암호화폐를 사고파는 사용자 뿐 아니라, 지갑에 자산을 보관만 하는 사용자에게도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강규태 핀덱스체인 대표는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아이오니아의 차별화한 투자 플랫폼을 알리고, 사용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암호화폐 투자 환경을 구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