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TE 모든 것’ 담은 종합정보 사이트 신규 오픈
상태바
SK텔레콤, ‘LTE 모든 것’ 담은 종합정보 사이트 신규 오픈
  • 김병태
  • 승인 2013.05.2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은 신규 출시되는 LTE 요금제와 서비스, 프로모션 등 이용 고객들이 SKT LTE서비스와 관련한 모든 것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LTE 대표 사이트를 27일에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기존의 LTE 사이트는 지난 3월부터 선보이는 「LTE 무한능력, 눝」 캠페인의 TV CF 영상 및 캠페인 소개, 이벤트 등 다양한 메뉴들이 캠페인 시작과 함께 순차적으로 나열되었다면, 이번에 새롭게 개편한 사이트(http://skt-lte.co.kr)는 SK텔레콤 「LTE 무한능력, 눝」 캠페인의 소개 메뉴와 함께 이용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메뉴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LTE 대표 사이트 메뉴는 <눝 소개 및 CF>, <LTE 무한능력>, <T 멤버십 눝> 등 LTE서비스의 주요 컨텐츠는 물론 가장 최근까지 선보인 데이터 서비스의 내용을 담고 있다. 또 기존 이벤트 메뉴에서 확대하여 SK텔레콤의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한 번에 접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HUB 로써의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그 밖에 ‘눝’의 의미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눝 라이프>, <눝 타임> 메뉴를 추가해 이용 고객들과 쌍방향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의 폭을 넓혔다.

또 기존에 가로로 정렬돼 있던 메뉴를 세로로 정렬해 사이트 전체 메뉴를 한 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고, 메인 페이지를 각각의 박스로 분할 구성해 메뉴별 대표 게시물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신규 오픈한 LTE 사이트는 향후 회원가입 시스템 도입과 더불어 ‘눝 앱 시즌2’ 서비스와 연동한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도 발전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LTE 사이트 개편을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정 주제에 대한 사진을 공유하는 상시 이벤트인 <눝 타임> 메뉴를 통해 제시하는 주제에 따라 재미있는 사진을 올리는 참여자 총 1056명에게 ▲200만원 여행상품권 ▲방수 디지털카메라 ▲영화쿠폰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기간은 첫 선을 보이는 27일부터 내달 16일까지 3주간이다.

 

김병태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