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수험생 겨냥한 기획상품 출시..."합격을 기원합니다"
상태바
신세계푸드, 수험생 겨냥한 기획상품 출시..."합격을 기원합니다"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외식 브랜드 할인 행사 진행
신세계푸드가 수능을 맞아 캐주얼 다이닝 뷔페 '올반'의 가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신세계푸드가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에 전면 시동을 걸었다.

신세계푸드는 대학 합격 선물과 외식 브랜드 할인행사를 내놓는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더 메나쥬리’에서는 수능 합격 선물 8종을 출시했다. 더 메나쥬리의 제품인 동물 케이크에 학사모 또는 합격기원 문구를 넣은 것으로 가격은 컵케이크 7500원, 홀케이크 3만9000원이다.

찹쌀떡, 마카롱 등으로 구성한 제품들도 선보였다.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금박 가루를 올린 찹쌀떡 2종과 기운을 북돋아 줄 문구를 넣은 마카롱 2종이다.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간식으로 ‘호두타르트’를 선보였다. 

호두는 불포화 지방산이 많아 뇌세포 영양공급에 효과가 있으며, 피로회복 및 기억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호두타르트 가격은 2만3000원이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수능 당일인 15일부터 수험생을 대상으로 외식 브랜드의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한국식 캐주얼 다이닝 뷔페 ‘올반’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수험표를 소지하고 방문한 수험생에게 약 30% 할인된 점심 9900원, 저녁 1만6900원에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푸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