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밀(DermaMeal),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호평
상태바
더마밀(DermaMeal), ‘2018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서 호평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11.02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지난 10월 14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 1전시장 3,4,5홀에서 진행된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  ‘더마밀’(대표 김홍섭)이 참가하여 호평을 받았다.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미래 신성장 동력 산업인 뷰티산업의 국내외 판로를 개발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뷰티 전문 박람회다.

 더마밀(DermaMeal)은 Derma(피부)와 Meal(끼니 때 음식을 가리키는 식사)의 합성어로 ‘피부의 먹거리’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피부에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설립된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 전문 기업으로서  2015년 3월 설립된 더마밀은 기초화장품, 헤어케어, 선크림, 메이크업 등 100여 가지 이상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는 단백질 성분을 이용한 고기능성 펩타이드(peptide) 성분의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기초 케어에서 색조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피부과학을 바탕으로 더마밀만의 항노화 이론을 정립하고 식물성 줄기세포인 Callus를 배양하고 추출하는 기술과 피부 신호전달체계에 관여하는 합성기술, 유효성분의 안정화 및 제제화 기술 등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기능 및 고감성 개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비즈니스 미션, R&D 핵심기술, 제품개발 프로세스, R&D 네트워크, 연구개발품목, 특허 및 상표 등록으로 구분된 체계적인 회사 운영으로 안정적인 해외 수출을 진행중이다.

 현재 중국, 미국, 유럽 등의 국가에 ODM 방식으로 제품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 다양한 아시아권 나라에도 수출을 계획하고 있는 중이다. 판매법인인 성균관코스메틱을 설립해 성균관대학교와 합께 협업을 진행 중인 ‘더마밀’의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