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드라시(YEED), 수익공유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 상장
상태바
이그드라시(YEED), 수익공유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 상장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11.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그드라시가 비트파이넥스와 이더파이넥스, 비트소닉에 이어 넥시빗에도 상장한다. 

제 3세대 신뢰기반 다차원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인 ‘이그드라시(YGGDRASH)’가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nexybit) 에 상장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비트파이넥스(Bitfinex)와 이더파이넥스 (Ethfinex)의 상장에 이어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했던 이그드라시(토큰명 YEED)는 11월 2일 넥시빗 거래소에 상장하는 등 상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넥시빗은 ‘수익 공유 암호화폐 거래소’ 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서비스 런칭 후 지난 주 10월 26일, 코인 정보를 게시하는 ‘코인힐스(Coinhills)’ 기준 6위를 기록하기도 한 신생 거래소다.

세계 최초로 현물과 선물 거래 및 채굴형 거래소의 형태로 서비스를 개시한 넥시빗은 이용자들과 함께 수익을 공유한다는 측면에서 신규 가입자 및 넥시 토큰(넥시빗의 거래소 토큰) 홀더에게 일일 에어드랍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암호화폐 시장에 만연한 거래 불투명성을 막고자 토큰 상장에 대한 투표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그드라시 프로젝트는 업계 최초로 멀티체인을 구현한 테스트넷을 통해 기술적 한계라고 여겨져 왔던 블록체인의 속도와 확장성 이슈에 새로운 해법을 제시하여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 3세대 신뢰기반 다차원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인터넷 상의 모든 서비스를 블록체인 상에서 원활하게 사용이 가능하게 하는 메인넷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그드라시’는 한국 블록체인 1세대 개발자들이 주도하고 128개국 사람들이 지지하는 한국발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이다.

현재 이그드라시 팀은 50여명의 슈퍼 팀을 구성하기 위해 적극적인 채용을 진행하고 있고, 팀 구축과 동시에 개발에도 속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넥시빗 내 이드(YEED) 지갑은 11월 1일 오픈 하였으며, 실제 거래는 11월 2일 오전 중으로 가능할 예정이다.

 

 

 

백성요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