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스틱데이 맞이 기획제품 12종 출시...선택 폭↑
상태바
해태제과, 스틱데이 맞이 기획제품 12종 출시...선택 폭↑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0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믹스형’ 7종과 한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단일형’ 5종으로 구성
해태제과가 11월 11일인 스틱데이를 앞두고 6가지 맛의 포키를 담은 제품 12종을 출시한다.

해태제과가 스틱데이(11월 11일)를 맞아 이색적인 기획제품을 선보인다. 

해테제과는 6가지 맛 포키를 다양하게 담은 제품 1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포키의 ’행복을 나눠요(Share Hapiness)’ 슬로건에 맞춰 패키지 안에 있는 포스트잇을 넣어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리얼 초코’를 사용한 포키만의 제품 강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패키지를 초콜릿이 흘러내리는 느낌으로 디자인 했다.

이번 기획제품은 지난해보다 3종 늘어난 12종이다. 포키 6가지 맛을 다양하게 섞은 ’믹스형’ 7종과, 좋아하는 한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단일형’ 5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태제과에 따르면 믹스형 중 포키 5가지 맛으로 구성된 43cm 길이의 대형 포키는 특별한 이벤트 선물로 제격이다. 상단에 하트가 달린 하트형 포키는 LOVE, 하트, 입술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선물하기 좋다는 주장이다. 

단일형은 포키 극세, 블루베리, 딸기, 오리지널 등이 각각 8팩씩 구성된 대형 패키지로 출시해 좋아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연인, 친구, 가족들과 특별한 날에 소중한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로 풍부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