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물류현장혁신 아카데미' 추진...국내 물류 서비스 발전 이끈다
상태바
바로고, '물류현장혁신 아카데미' 추진...국내 물류 서비스 발전 이끈다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0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류현장혁신 아카데미 4기’ 수강생, 바로고 본사에서 교육 진행
바로고가 물류현장혁신 아카데미 4기 수강생을 대상으로 본사에서 교육을 진행 중인 모습.

라스트마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가 국내 물류 서비스의 혁신을 이끌어 나갈 전망이다.

바로고는 지난 31일, 물류산업진흥재단 ‘물류현장혁신 아카데미’를 바로고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물류산업진흥재단(KLIP)은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현대글로비스의 출연으로 설립됐으며, 국토교통부의 설립허가를 받은 기관이다.

‘물류현장혁신 아카데미’는 물류산업진흥재단과 국토교통부가 중소물류기업 종사자들의 업무 역량을 극대화 하고 혁신 노하우를 전파하기 위해 진행되는 전문 교육과정이다. 현재 4기가 활동 중이다.

이 날 진행된 아카데미는 혁신 물류 업계와 바로고 회사 및 사업 소개, 수강생들의 질의응답 시간 등으로 채워졌다.

승영욱 바로고 이사는 “바로고가 전국 인프라망을 보유한 종합 배달 대행 업체로 인정받는 만큼 배송의 정시성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다양화에 주력해 물류 혁신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로고는 물류산업진흥재단 주관 ‘2018 우수중소물류기업인 포상’ 기업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돼 오는 14일 수상을 앞두고 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