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18’서 ‘디스플레이 혁신’ 부문 수상
상태바
플레이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18’서 ‘디스플레이 혁신’ 부문 수상
  • 윤영식 기자
  • 승인 2018.10.3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의 온라인 광고 전문 그룹사인 플레이디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18'에서 '디스플레이 혁신' 부문의 한국 우승자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취득한 대행사에 출품 자격이 주어지는 상으로, 고객과 함께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각 지역의 대행사를 우승자로 선정한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이 어워즈는 검색 혁신, 디스플레이 혁신, 모바일 혁신, 동영상 혁신,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 등 총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플레이디가 수상한 '디스플레이 혁신'은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전문성과 혁신을 보여준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이번 수상은 구글의 머신 러닝과 자동화 기술을 플레이디만의 운영 최적화 및 데이터 분석 노하우에 반영함으로써 플레이디의 광고 마케팅 역량을 인정 받았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

허욱헌 플레이디 대표는 “이번 수상은 플레이디가 광고주에게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결과물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데이터 기반의 광고주 맞춤형 통합 마케팅 제안 등 플레이디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디는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소셜 및 모바일 광고 등 국내 주요 온라인 매체의 광고를 대행하는 온라인 광고 전문 대행사이다.

 

윤영식 기자  wcyoun@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